"Soli Deo Gloria!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장로회신학대학교를 위한 장신사랑 기도회는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오후 5시 한경직 기념예배당에서 있습니다.

장신공동체에 알립니다.

우리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이 장신공동체 위에 더욱 풍성하시길 기원합니다.

장로회신학대학교는 이 땅에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며 지난 110여 년 동안 하나님의 복음을 위하여,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진리의 등불을 밝혀 왔습니다.

세계적으로 경제가 무너지고 북한은 전쟁 준비로 우리를 위협하고 있으며, 한국의 많은 교회들이 분쟁으로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모든 대학이 등록금 인하와 학생들의 모집 유치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작금의 현실에서 장신대 역시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이 암울한 시기에 장신대는 우리가 나아가야할 길을 제시하고 아시아에 생명과 평화의 길을 여는 역사적 과제를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이 땅에 다시 한 번 진리의 빛을 드러내고 아시아와 세계의 운명을 바꾸는 역사적인 일을 위해 우리 장신공동체가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은 기도뿐이라고 생각이되어, "장신사랑기도회"를 통하여 기도의 후원자를 확보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신대를 구성하고 있는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먼저 솔선수범하여 기도 운동에 동참하여 주신다면 교계적으로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장신대의 이미지를 쇄신하고 기도하는 학교로 발돋움 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장신대의 모든 구성원들께서는 한 분도 빠짐 없이"장신사랑 기도 후원회"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고, 기도하는 일을 위하여 앞장서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진행과정이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겠지만 장신대와 아시아 나아가서 세계를 살리는"장신사랑 기도 운동"은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보람 있는 일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귀한 기도 운동에 장신 구성원들께서 초석이 되어 주시길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우리 하나님의 은혜와 큰 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총장 임성빈
연락처 : 경건교육실 (02-450-0756), 대외협력실(02-450-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