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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안내
  • 대상자 : 센터에 등록된 장애학생 및 신규 등록자
  • 신청방법 : 방문 상담 후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수업시간표 1부, 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증명사진 1장
  • 신청기간 : 매학기 개강 후 2주까지
* 신청기간 이후 신청 시 도우미 배치가 어려울 수 있음
도우미 지원 관련 안내
  • 본인이 생활및학습도우미를 직접 섭외하여 추천할 경우 우선적으로 도우미를 등록해 드립니다.
  • 학교 홈페이지의 공고를 통해 도우미를 모집합니다.
  • 학교가 지원할 수 있는 도우미 인력은 한정되어 있으며, 본 지원제도는 비장애 학생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요청하는 지원을 모두 만족시키기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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