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행정/알림

Home 공지사항 행정/알림

본문 영역

메인 공지사항(占쏙옙占쏙옙占쏙옙/占쏙옙占쏙옙占쏙옙)

2021-2학기 등록금 분납신청 안내

작성자 : 행정실(경리)/김지원 작성일: 2021.05.24 게시기간: 2021.05.24(월)~ 2021.07.30(금) 조회 : 1070

 

아래와 같이 2021-2학기 등록금 분납신청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내용을 숙지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 대상 : 대학부 / 신대원 재학생 · 복학생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 학생 (농어촌학자금 대출자 포함)

  해당 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첫 학기만 신청 불가)

 등록금의 50%이상 장학금 수혜 학생

 학점등록자

 이전 등록학기 분할납부 기간 미준수자

 

2. 신청 기간 : 2021.05.24() ~  2021.07.30() 

 

3. 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생정보 시스템 각 과정 서비스 로그인 각종신청 등록금분납신청

   

4. 등록금 분할납부 일정  

각 회차마다 납부할 등록금이 개별적으로 고지서에 반영됩니다.

 

 내 용

기 간

 납부 금액

1

 8/23() ~ 27()

 700,000

2

 9/13() ~ 17()

 700,000

3

 10/6(수) ~ 8(금)

 700,000

4

 11/3(수) ~ 5()

 나머지 금액

  

 

5. 유의사항

등록금 4회 분할 납부는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회차별 납부금액은 각각의 납부기간 내에만 납부가 가능하며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됩니다.(2차에 등록금 전액 반영)

반드시 해당기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기간 미준수시 다음 학기에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됩니다.

미등록 제적 처리 시 분할 납부한 등록금은 등록금 납부제도 운영에 관한 내규에 따라 반환됩니다.

  

6. 문의 : 행정실 02-450-0710  

 

  

 

 

 

 

2021.05.24.

 

사 무 처 장

 

 




하단영역

페이지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