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학사공지(대학)

Home 공지사항 학사공지(대학)

본문 영역

대학 학사안내 - 공지사항

2020-겨울계절학기 숭실대학교 학점교류 신청 안내

작성자 : 교학실(대학)/조수연 작성일: 2020.11.04 게시기간: 2020.11.04(수)~ 2020.11.22(일) 조회 : 1018

 

 

대학 간 학술교류 및 학점인정에 관한 협정에 의거하여, 숭실대학교의 학점교류 신청을 안내하오니 희망자는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2학기 ~ 7학기 재학생


2.
신청서 제출기간 : 2020년 11월 9일(월) 09:00~ 11월 22(주일) 24:00


3.
신청서 제출 : 이메일(soo@puts.ac.kr) 본인서명 필수

 ※ 숭실대학교로 학점 교류 명단을 발송해야하는 관계로 제출 기한(시간) 엄수바랍니다.

 1) 첨부되어 있는 숭실대학교 학점교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각 학과 학과장님과 주고받은 문자 혹은 이메일을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학과장 서명도 가능)

 

학과

학과장

연구실

연구실번호

신학과

이창호 교수

영성관 510

02-450-0807

기독교교육과

박상진 교수

마펫관 5006

02-450-0816

교회음악학과

조성환 교수

영성관 520

02-450-0809


 2)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숭실대학교 2020-겨울계절학기 학점교류 수강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 학 실



=============================================================================

숭실대학교 2020-겨울계절학기 학점교류 수강안내

신청자격: 본교와 학점교류 협약을 맺은 대학의 총장 추천을 받은 자


▶ 2020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설과목 열람
 가. 열람 방법: 숭실대학교 u-SAINT 포털(saint.ssu.ac.kr) → 왼쪽 하단 LINK SERVICE 내 “시간표 조회”
 나. 열람 개시일자: 11.20.(금) (예정)
  본교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 및 강의실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기 바랍니다.


임시학번 부여: 11.27.(금) (예정) 개별통보 (개인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 요망)


수강신청

 가. 신청일시: 12.1.(화) 10:00 ~ 12.3.(목) 15:00
 나. 신청방법: 숭실대학교 u-SAINT 포털(saint.ssu.ac.kr) 로그인 → ‘수강신청바로가기’
 다. 수강가능학점: 최대 6학점 이내

 다. 일부 학과(스포츠, 예술창작,건축 등) 과목은 교류학생 신청이 제한됨. (해당학과 사전 확인 필수)
 라. 숭실사이버대학교 교류과목(온라인)은 신청 불가


금전등록

 가. 기간: 12.7.(월) ~ 12.9.(수) 09:00~16:00 (은행영업시간)
 가. 방법: u-SAINT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 입금전용계좌 송금 or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납부
 가. 수강료: 85,000원/1시간 (일부 과목은 다소 차이 있음)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및 금전등록 인원이 전공과목 11명 미만, 교양과목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됨

 나. 별도의 수강신청 취소기간 없고, 신청과목 중 부분납부 불가. (일부과목 취소는 우선 신청과목 전액 입금 후 나중에 따로 환불 신청). 따라서 수강신청 시 꼭 수강할 과목만 신청 할 것.
 다. 폐강과목 공지: 1차 11.30.(월), 2차 12.9.(수) (예정)
 라. 개설확정과목 공지: 12.9.(수) (예정)
 마. 수업기간: 12.22.(화) ~ 1.13.(수) (※ 학기중 도서관 이용 가능)
 바. 수업시간: 교시 당 50분

교시

시간

비고

교시

시간

비고

1교시

08:00-08:50

50

6교시

13:00-13:50

50

2교시

09:00-09:50

50분

7교시

14:00-14:50

50

3교시

10:00-10:50

50분

8교시

15:00-15:50

50

4교시

11:00-11:50

50분

9교시

16:00-16:50

50

5교시

12:00-12:50

50

10교시

17:00-17:50

50분

 사. 수강료 환불신청시점별 환불기준(※ 방법: u-SAINT → 학사관리 → 수강신청/수업 → 계절학기 환불신청)

반환사유발생일

반환금액

수업개시 전일까지

(12.17. 10시~12.21.24시)

수강료 전액

수업개시일수업 개시 후 5일 경과 전

(12.22. 10시~12.29. 24시)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수업 개시 후 5일이 경과일~7일 경과 전

(12.30. 10시~12.31. 24시)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수업개시후 7일 경과 후

(1.4.~)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로 인해 최초 신청 시점과 신청내역이 달라진 경우, 본인 소속대학에 해당

내역을 반드시 통보.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사’ 메뉴에서 관련 공지 확인 or 숭실대 교무처 학사팀(02-828-7402)으로 문의.

 

 


 




하단영역

페이지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