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입시홈페이지 슬로건

장신대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립니다.


컨텐츠영역

기부STORY

 코로나19로 생활속 위생과 방역이 필수적인 상황에 남선교회전국연합회에서 교단산하 7개 신학대학교의 방역과 소독을 위한 소독수를 지원하였다. 장로회신학대학교도 2020년 7월 17일(금) 남선교회전국연합회에게 소독수를 지원받았으며, 방학중, 그리고 2학기 개강에 대비하여 더욱 철저히 위생을 지키고 방역을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미화담당자분들 생활장학금 기부 
 극동방송에서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교회와 사역 단체를 섬기기 위해 [사랑의 구호박스]를 제작하여 보내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장로회신학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학생들도 그 대상에 포함되어 총 50박스를 증정받게 되었다.  지난 6월 29일(월) 즉석식품(14개 제품)과 큐티책 1권으로 구성된 [사랑의 구호박스]가 학교로 도착하여 외국인학생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였다. 극동방송은 외국인 학생들의 사역과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방송선교를 위해서도 계속적인 기도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부 캠페인

캠퍼스 리플래닝

목적별 구분(생활공간, 행정교육공간, 대외공간)을 통해 특성을 살린 '공간이야기'를 형성하기 위한 모금입니다.

사랑의 다리놓기운동

생활관 "사랑의다리놓기" 운동은 나눔과 섬김 운동의 일환으로 사생회 내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사생들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교회 또는 개인의 기부금으로 운영)

기부안내

02)450-5512
국민은행 045-25-0013-451 [예금주] 장로회신학대학교

하단영역